반응형
휴가철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KAMA)는 하계휴가철을 맞아 안전한 자동차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국내 자동차 제작사들과 함께 '2024년 하계휴가철 자동차 무상점검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7월 16일 발표했습니다. 자동차를 이용한 여름휴가를 계획 중이시라면, 여행 전 미리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으시고 안전한 휴가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무상점검 서비스 기간과 참여 업체
- 기간 : 7월 24일 오전 8시 30분부터 26일 오후 5시 30분까지 3일간
- 참여 업체 : 현대자동차, 기아, 한국지엠, 르노코리아, KG모빌리티
🚗무상점검 서비스 제공처
- 현대자동차 : 1,237개 블루핸즈 서비스 협력사
- 기아 : 758개 오토큐 서비스 협력사
- 한국지엠 : 9개 직영 서비스센터, 384개 협력 서비스센터
- 르노코리아 : 7개 직영 서비스센터, 380개 협력 서비스센터 (My Renault 앱 가입 고객 대상)
- KG모빌리티 : 2개 직영 서비스센터, 318개 협력 서비스센터
🚗무상점검 대상 항목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다음과 같은 항목을 점검받을 수 있습니다.
- 엔진 및 공조 장치 상태
- 타이어 공기압 및 마모 상태
- 브레이크 및 패드 마모도
- 냉각수 및 각종 오일류
- 와이퍼 및 퓨즈 상태
필요시 워셔액을 무상으로 보충해 줍니다.
🚗쿠폰 다운로드
현대·제네시스·기아 모바일 앱에서 7월 17일부터 19일까지 쿠폰을 다운로드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긴급 출동반 운영
자동차 운행 중 고장 또는 교통사고가 발생했을 때 신속한 지원을 위해 제작사별 긴급 출동반도 상시 운영됩니다.
🚗맺음말
KAMA 관계자는 "긴급 상황이 발생한 경우 가장 가까운 정비소로부터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활용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하계 휴가철을 맞아 자동차 이용자들의 안전한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많은 이용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