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병진 맞선녀 최지인의 첫 애프터 데이트🔰

by 모두가원해2 2024. 12. 11.
반응형

 

목차

    지난 9일 방송된 tvN STORY 예능 프로그램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는 방송인 주병진(66)이 첫 번째 애프터 데이트 상대로 화가 겸 미술 선생님인 최지인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주병진은 데이트를 앞두고 "서로의 내면을 더 깊이 알고 싶다"는 기대감을 드러내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주병진 맞선녀 최지인의 첫 애프터 데이트🔰
    주병진 맞선녀 최지인의 첫 애프터 데이트🔰

     

    🔰따뜻한 첫 만남: 진솔한 대화와 배려

    주병진은 최지인을 보며 "사랑스러운 메타세쿼이아 한 그루가 걸어오는 느낌"이라고 표현하며 그녀를 향한 호감을 드러냈습니다. 이에 최지인은 "시간이 거꾸로 가는 것 같다"며 주병진의 밝아진 모습에 칭찬을 건넸습니다.

    특히, 주병진은 방송 이후 최지인이 악성 댓글로 인해 상처받았을까 걱정하며 그녀의 감정을 세심히 살폈습니다. 최지인은 "기분 나쁜 일을 오래 담아두지 않는다"며 긍정적으로 생각하려는 자신의 마음가짐을 털어놓았고, 주병진도 댓글 문화의 문제점을 지적하며 "가슴에 생긴 상처는 시간이 지나도 지워지지 않는다"고 공감했습니다.

     

    🔰선물과 정성으로 이어진 데이트

    주병진은 준비한 연핑크색 목도리를 선물하며 최지인을 배려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에 최지인은 "몸도 마음도 따뜻해졌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반면, 최지인은 직접 준비한 도시락을 선보이며 정성을 다한 식사를 대접했습니다. 주병진은 이를 "천상의 점심"이라고 극찬하며 두 사람의 데이트는 훈훈한 분위기로 이어졌습니다.

     

    🔰솔직한 대화와 서로에 대한 이해

    데이트 중 주병진은 나이 차이에 대한 부모님의 의견을 물으며 진지한 대화를 이어갔습니다. 최지인은 "아빠는 잘 맞을 것 같고, 엄마는 팬이셨다"고 답하며 양가 부모님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또한, 두 사람은 각자 마음을 여는 과정을 자연스럽게 이야기하며 서로를 이해해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음 데이트를 기대하며

    방송 말미 예고편에서는 두 사람이 타로 샵을 방문해 연애운을 보는 장면이 공개됐습니다. 주병진과 최지인의 다정한 모습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층 높였습니다. 주병진은 "천상의 점심"이라 표현했던 이번 만남에서 느꼈던 설렘과 감동을 통해 점점 더 자연스럽게 마음을 열어가고 있는 모습이 돋보였습니다.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티빙에서 다시보기

     

    이번 데이트를 통해 두 사람은 서로를 더 깊이 알아가며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음 만남에서는 어떤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질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주병진 프로필 나이 집 재산🔰

    목차주병진은 1958년 4월 19일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나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코미디언이자 방송인이며, 사업가로도 성공적인 행보를 보인 인물입니다. 2024년 기준 만 66세인 그는 1970년대 후반부터

    callmewk01.tistory.com

     

    주병진 맞선녀 최지인 프로필 직업 학력 경력 총정리📌

    목차최지인 아나운서는 다채로운 경력을 지닌 방송인 겸 화가로, 최근 주병진 씨와의 맞선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녀의 프로필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최지인 프로필- 나이 : 1978년생(

    callmewk28.tistory.com

     

     

    2025년 신한생명 무료 신년운세 바로보기📌

    새해가 다가오면 내년에 나의 신년운세는 어떨지 궁금해지곤 합니다. 신년운세를 보기 위해 시간과 돈을 내고 찾아 다니기엔 부담스러울 경우 인테넷으로 간단히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

    callmewk28.tistory.com

     

    반응형